모바일 메뉴 닫기
 

공지사항

제목
[학부] 공학기초설계 미이수자 전공수업수강신청 안내
작성일
2010.02.17
작성자
관리자
게시글 내용

2009학번 학생 중에 공학기초설계 미이수자에 대한 수강신청 안내입니다.
전공과목 수강을 위한 선수과목 지정이 되어 Q&A와 메일로 문의가 와서 ABEEK 프로그램 담당자와 상의하여 결정한 사항을 알려드리니, 수강신청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1. 공학기초설계 미이수자
- 2010년 2학기에 공학기초설계(도시공학 교수 담당) 교과목 수강을 해야 함
- 1학기: 도시계획, 교통공학, 도시대기오염 수강 가능(단지설계 제도는 수강할 수 없음)
- 2학기: 국토 및 지역계획 만 수강 가능

2. 공학기초설계 F 학점을 받은 미이수자
- 2010년 2학기에 전에 들었던 강좌 재수강(도시공학 교수 담당 과목을 수강할 경우에는 전에 들었던 과목에서 F가 없어지지 않음)
- 1학기: 도시계획, 교통공학, 도시대기오염 수강 가능
- 2학기: 국토 및 지역계획 만 수강 가능

3. 기초건축설계 이수자
- 2010년 2학기에 공학기초설계(도시공학 교수 담당) 교과목 수강을 해야 함
- 전공 수업 들을 수 없음(이는 2009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 때 공지한 사항임)
- 1학기, 2학기에 일반선택과목 및 교양과목을 집중적으로 수강
- 졸업에 지장 없도록 지도교수 및 ABEEK PD 교수와 수강계획 토의

선수과목으로 지정이 되어 수강할 수 없는 것이 원칙이나, 과목 중 (이론,설계) 학점 중에 설계 학점이 있는 과목 만 선수과목으로 하기로 했습니다. 따라서, 이론이 3학점인 과목의 수강을 허용하기로 한 것입니다.

# 홈페이지 개편 작업으로 최근에 작성되었던 몇몇 글들이 사라졌습니다. 빠른 시일내 복구를 하겠지만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
학과장 김갑성